THE BEST SIDE OF 소프트웨어 외주

The best Side of 소프트웨어 외주

The best Side of 소프트웨어 외주

Blog Article



하지만 무조건 개발 업체가 잘못했다고 보지는 않는다. 기획서나 스토리 보드 같은 경우 클라이언트가 많은 내용을 전달해야 하는데 클라이언트 측의 기획자가 그럴만한 능력이 없거나 자기들이 정확히 뭘 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는 외주사도 힘들다.

소스코드 제공의무에 대해 계약서에 아무런 기재가 없다면, 계약 체결 경위, 당사자들의 진정한 의사 및 거래 관행 등에 따라 소스코드의 제공의무가 있는지 합리적으로 해석합니다.

기한 안에 마치지 못할 것 같으면 반드시 해야 할 기능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완료일까지 가능한 부분만 마치고 모두 마친 것으로 완료보고서를 쓰고 검수를 통과하는 능력도 필요하다.

다들 프로젝트 끝나면 나몰라라 하기 바쁜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며 과분한 칭찬을 받았다.

위시켓의 프로젝트 찾기 페이지에서 ‘소개팅’ 키워드로 검색하면 유사 프로젝트의 예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정부나 공기업의 경우 달라고 조르지 않아도 기다리면 무조건 주게 되어 있다.

한 프로젝트를 here 진행하는 데 기간이 오래 걸리는 대신 프로젝트 객단가가 높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위주로 수주하면 영업 빈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프로그램 #소프트웨어개발 #인공지능개발 #빅데이터알고리즘

목록 > 어플 제작 비용 견적서 항목, 아주 쉽게 이해하기

눈치껏 퇴근하려 해도 파견해서 일하는 경우 여기저기 감시의 눈초리가 많다.

따라서 어떠한 계약이 소프트웨어의 이용을 허락하는 내용인지 또는 소프트웨어의 저작권을 양도하는 내용인지는 신중하게 판단하여야 한다.

개발 견적이 왜 천차만별로 달라지는지 이해하기 위해 개발회사가 일하는 방식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소스코드를 제공할 경우 다른 업체에서 손쉽게 카피할 수 있는 우려가 있더라도, 계약서에 따른 소스코드 제공 의무를 이행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가 복잡하고 개발 과정이 까다로울 수록 비용이 높아집니다. 설계의 복잡성, 프로젝트의 규모, 개발 회사의 위치와 같은 다양한 요소가 소프트웨어 개발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Report this page